11번가 성공 전략, 핵심 마케팅 분석 SWOT, STP, 4P 전략부터 브랜드 마케팅 사례까지!

11번가마케팅전략,~stp,4p.hwp 파일정보

11번가마케팅전략,마케틴사례,마케팅,브랜드,브랜드마케팅,기업,서비스마케팅,글로벌,경영,시장,사례,swot,stp,4p.hwp
📂 자료구분 : 기업분석 (유통쇼핑)
📜 자료분량 : 21 Page
📦 파일크기 : 681 Kb
🔤 파일종류 : hwp

11번가마케팅전략,~wot,stp,4p 자료설명

11번가마케팅전략,마케틴사례,마케팅,브랜드,브랜드마케팅,기업,서비스마케팅,글로벌,경영,시장,사례,swot,stp,4p

11번가 성공 전략~마케팅 사례까지!
자료의 목차

[11번가 MARKETING STRATEGY]
`목차`

1. 기업소개

2. 시장분석

3. 경쟁사분석

4. SWOT

5. STP

6. 현재 마케팅전략 분석

7.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

1.기업소개

1)11번가 개요 소개

-사이트 주소 : www.11st.co.kr
-서비스 공급사 : SK텔레콤 (주)
-서비스 개시일시 : 2008년 2월 27일
-서비스 구분 : 마켓플레이스
-시장 점유율 : 3위
-비즈니스 개요 : SK텔레콤의 선진기술을 활용하여 만든, 다른 쇼핑몰에서는 경험하지 못 한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을 할 수 있는 신개념의 오픈 마켓
2)오픈마켓 소개: 일반쇼핑몰과의 차이점

①구매자인 동시에 판매자
오픈마켓 역시 기존 쇼핑몰과 마찬가지로 여러 상품 구색을 갖춘 쇼핑 공간이지만, 회원들 스스로가 각자 판매자도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되는 특징을 갖는다. 기존 쇼핑몰

본문내용 (11번가마케팅전략,~stp,4p.hwp)

[11번가 MARKETING STRATEGY]

<목차>

1. 기업소개

2. 시장분석

3. 경쟁사분석

4. SWOT

5. STP

6. 현재 마케팅전략 분석

7.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

1.기업소개

1)11번가 개요 소개

-사이트 주소 : www.11st.co.kr
-서비스 공급사 : SK텔레콤 (주)
-서비스 개시일시 : 2008년 2월 27일
-서비스 구분 : 마켓플레이스
-시장 점유율 : 3위
-비즈니스 개요 : SK텔레콤의 선진기술을 활용하여 만든, 다른 쇼핑몰에서는 경험하지 못 한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을 할 수 있는 신개념의 오픈 마켓

2)오픈마켓 소개: 일반쇼핑몰과의 차이점

①구매자인 동시에


  💾 다운받기 (클릭)